KORECE DERS 13



İsim+을/를 좋아합니까?







-yı seviyor musun?





저는 N+을/를 좋아합니다. (I like N)



Ben ____yı seviyorum.









1) 가 : 무슨 계절을 좋아합니까?

나 : 저는 봄을 좋아합니다.





2) 가 : 무슨 운동을 좋아합니까?

나 : 저는 테니스를 좋아합니다.



3) 가 무슨 음식을 좋아합니까?

나 : 저는 비빔밥을 좋아합니다.



4) 가 : 무슨 노래를 좋아합니까?

나 : 저는 한국 노래를 좋아합니다.



Yorumlar